news / 2021.05.18

[NEWS] 대세 힙합 그룹 ‘호미들’, 오늘(18일) EP ‘패밀리 비지니스’ 발표

https://n.news.naver.com/entertain/article/108/0002956127

2021 한국 힙합 어워즈에서 올해의 신인 아티스트상을 수상한 힙합 그룹 ‘호미들’이 오늘(18일) ‘Family Business'(패밀리 비지니스) EP를 발매한다.

새로 발매하는 EP ‘Family Business'(패밀리 비지니스)는 호미들의 밑바닥 시절부터의 자전적 이야기가 가사에 녹아있는 첫 번째 트랙 ‘끝’을 시작으로 타이틀곡인 두 번째 트랙 ‘루이비똥 허리’와 중독성 있는 후렴이 돋보이는 세 번째 트랙 ‘홍길동’, 호미들의 성공에 대한 포부가 돋보이는 네 번째 트랙 ‘아하!’, 아우릴고트, 릴김치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마지막 트랙 ‘hungry’까지 총 5트랙으로 이루어져 있다.

앨범 전체를 호미들 멤버 중 한 명인 ‘Kidstone’이 프로듀싱을 하면서 호미들 특유의 감성과 자전적 이야기가 어우러진 앨범이다.

호미들은 “그동안 구축하고 싶었던 체계가 완성된 앨범이고 앨범 시작부터 끝까지 다 우리 손으로만 거쳐서 의미가 남다른 앨범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호미들은 지난 2월에 열린 2021 한국 힙합 어워즈에서 올해의 아티스트 신인상을 거머쥐며 대세의 반열에 접어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