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2020.12.24

[NEWS] UNEDUCATED KID – 박재범,더콰이엇,창모,폴 블랑코,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정규 지원사격

https://n.news.naver.com/entertain/article/609/0000376604

초호화 래퍼들이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정규앨범에 지원사격한다.

영앤리치 레코즈 소속 래퍼 언에듀케이티드 키드는 12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앨범 ‘HOODSTAR 2’를 발매한다. 지난해 2월에 발매해 큰 인기를 끌었던 ‘HOODSTAR’ 후속작이다.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이번 새 앨범은 성공에 대한 열망과 그 과정 속의 희로애락이 담긴 곡들로 이루어져 있다. 1번 트랙 ‘Uneducated Arirang’을 시작으로 2번 트랙 ‘I’m Back’이 이어지고 3번 트랙은 타이틀곡인 ‘U N E D U C A T E D K I D(유엔이디유씨에이티이케이아이디)’는 본인의 이름을 사람들이 잘 알아줬으면 하는 바람으로 제목을 지은 게 특징이다. 4번 트랙은 창모가 함께한 ‘Street Kid (Feat. CHANGMO)’, 5번트랙은 박재범과 폴 블랑코가 참여한 ‘God Bless (Feat. Paul Blanco & 박재범)’, 6번트랙은 더콰이엇과 함께한 ‘Work Work (Feat. The Quiett)’ 와 마지막 10번째 트랙 ‘First Class’까지 초호화 지원군들과 함께한 총 10트랙으로 이뤄져있다.

여기에 세계적인 마스터링 엔지니어 스털링 사운드(Sterling Sound)의 크리스 게린저 (Chris Gehringer)가 참여해 더욱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앨범을 발매하며 언에듀케이티드 키드는 “타이틀곡인 ‘U N E D U C A T E D K I D(유엔이디유씨에이티이케이아이디)’ 이 곡을 타이틀로 정한 이유는 앨범 전체에서 가장 신나게 놀 수 있는 곡이며 처음 음악활동을 시작했을 때 이름을 왜 이렇게 어렵게 지었냐? 라는 질문을 많이 받았는데 이 노래는 그에 대한 나의 대답이다”고 설명했다.